고객센터
고객 지원 센터
제품 문의, 기술 지원, 견적 요청 등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해 주세요. 전문 상담원이 신속하게 답변해 드립니다
전화 문의평일 09:00 - 18:00 (점심시간 12:00 - 13:00)010-3433-9828
이메일 문의24시간 접수 가능, 영업일 기준 1일 이내 답변doggam2@naver.com
방문 상담사전 예약 후 방문해 주시면 더 자세한 상담이 가능합니다.오시는 길
최신 소식 및 안내
회사 소식과 제품 관련 중요 안내사항을 확인하세요.
궁금한 점이 있으신가요?
제품 문의, 견적 요청, 기술 지원 등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문의 게시판을 통해 질문해 주세요. 전문 상담원이 신속하게 답변해 드립니다.
답변 소요 시간영업일 기준 1~2일 이내
답변 알림이메일로 답변 알림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
FAQ
고객님들이 자주 문의하시는 질문과 답변을 모았습니다.
-
Q.제품 견적은 어떻게 요청하나요?
전화 010-3433-9828 혹은 이메일 doggam2@naver.com 으로 요청주시거나 홈페이지 문의 게시판을 통하여 남겨주시면 신속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.
-
Q.온라인 주문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?
평일 오후3시 이전주문 및 결제시, 당일 발송되며 물건 크기나 부피에따라 로젠택배, 대신화물, 경동화물 등으로 발송될 수 있습니다. 배송지연 및 재고소진시 별도로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.
-
Q.세금계산서 발급이 가능한가요?
쇼핑몰에 있는 상품들은 부가세(VAT) 10%가 포함된 가격이며 구매 및 결제시에도 세금계산서를 직접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. 구매전에 따로 이체를 해주시면 직접 발급도 해드리니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
-
Q.A/S는 어떻게 신청하나요?
전화 010-3433-9828 혹은 이메일 doggam2@naver.com 으로 요청주시거나 홈페이지 문의 게시판을 통하여 남겨주시면 신속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.
-
Q.A/S에 필요한 서류가 있을까요?
제품명, 구매일자, 고장 증상을 꼭 알려주시고 사진이나 동영상이 있으면 더욱 좋습니다.
